레알 마드리드 벤제마 해트트릭 – PSG에 2차전 완승

레알 마드리드 가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21-2022 UEFA 챔피언스리그(UCL) 16강 2차전 홈 경기에서 파리 생제르맹(PSG)을 3-1로 물리쳤다.

챔스 8강에 선착한 레알 마드리드

2021-2022 UEFA 챔피언스리그(UCL) 16강 2차전 홈 경기에서 프랑스 리그앙의 대표 클럽인 PSG(파리 생제르맹)를 3-1로 물리치며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.
1차전 원정에서 0-1로 패했던 레알 마드리드는 2차전 홈경기 3-1 승으로 1, 2차전 합계 점수 3-2를 기록해 8강 티켓의 주인공이 됐다.

경기 요약

전반 PSG의 네이마르의 패스를 받은 음바페가 뒷 공간을 파고들며 때린 오른발 슈팅을 골로 연결 시켰다.
전반을 1-0으로 앞선 PSG가 8강 고지에 가까이 다가선 것처럼 보였다.

레알 마드리드 벤제마

후반 음바페가 다시 한번 득점에 성공했지만 오프사이드 판정이 나와 득점으로 인정되지 않았다.
이 경기에서 음바페는 전반에 이어 두 번이나 골을 성공하고도 오프사이드 판정에 고개를 숙여야 했다.
후반 30분도 채 남지 않은 경기시간, 두 골을 넣어야 동률을 만들 수 있었던 레알 마드리드의 반격은 후반 16분 프랑스 국가대표 공격수 벤제마의 골에서 시작되었다.
PSG의 수비수가 골키퍼에게 백 패스한 공을 벤제마가 경합하며 페널티 지역 안에서 컨트롤했고, 주니오르의 패스를 받은 벤제마가 직접 오른발 슈팅을 골로 성공시켰다

후반 31분에는 다시 벤제마가 한 골을 더 성공시키며 2-1을 만들었다.
모드리치의 패스를 받은 벤제마가 오른발 강슛으로 다시 한번 파리 생제르맹 골문을 뚫었다.
PSG 선수들이 손을 들며 오프사이드를 강력하게 어필해 보았지만, 골로 그대로 인정됐다.
후반 33분 벤제마가 또 한번 페널티 지역 안에서 상대 수비가 걷어내는 공을 그대로 오른발 슈팅으로 골로 연결시키며, 17분동안 해트트릭을 완성했다.

레알마드리드 대 PSG - 메시
  • 리버풀 대 인테르 :   2:1
  • 바이레른 뮌헨 대 잘츠부르크 : 8:2
  • 맨시티 대 스포르팅 : 5:0
  • 레알 마드리드 대 PSG : 3:2

이로써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전에서 4팀(리버풀, 바이에른 뮌헨, 맨시티, 레알 마드리드)이 8강 진출을 결정 지었다.

3월 16일 맨유 대 AT 마드리드, 아약스 대 벤피카
3월 17일 유벤투스 대 비야 레알, 릴 대 첼시
이 4경기 결과에 따라 8강 진출 팀이 최종적으로 확정된다.

세계 일류 스포츠 분석 사이트들의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전 2차전 승무패 승부 예측 내용이 궁금하다면?
챔피언스리그 승무패 예측 바로가기

해외축구 무료중계 : 구글링으로 찾아 내기 힘든 축구 중계 사이트 추천!

해외축구 무료 중계 : 실시간 시청 바로가기!

사이트가 열리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 하세요! 새로운 축구 중계 사이트를 추천해드려요!

하이라이트
승무패(축구)
무료슬롯
움짤공유